부산창업박람회 벡스코(BEXCO)에서 개최
상태바
부산창업박람회 벡스코(BEXCO)에서 개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5.28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한 관람환경 조성

272020 부산창업박람회가 28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BEXCO)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불안정한 국내·외 상황 속 장기적인 경기침체가 지속되고, 안정적인 일자리 감소 및 전 연령을 관통하는 취업난이 계속되는 가운데 창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오히려 식지 않고 있다.

배달업과 비대면 관련 서비스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창업박람회는 창업에 관심을 가진 예비창업자 및 업종전환자에게 이러한 최신 창업 트렌드와 창업 관련 정보에 대한 수요를 해소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더욱이 올해 상반기는 전국적으로 창업박람회의 개최 횟수가 확연히 줄어들어 가맹본부와 예비창업자들의 직접적인 상담이 어려웠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는 요식업종뿐 아니라 비외식업종인 스터디카페, PC, 휘트니스·필라테스에서부터 심리상담, 포스(POS)·키오스크, 창업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 및 아이템과 창업 관련 산업을 다수 소개할 예정이다.

272020 부산창업박람회는 보다 안전한 박람회 진행을 위해 벡스코 전시장 컨벤션 센터와 주최사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벡스코에서는 자체적으로 전시장 입구에서 열 감지 체크, 에어커튼 설치, 손 소독제 배치, //월 단위로 실내 방역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최사 역시 박람회장 내 부스 간 일정 간격 유지, 상담 테이블 분리배치, 행사 및 업체 관계자 모두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도록 하여 적극적인 예방 활동에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부산창업박람회에서는 <비엔나커피하우스>, <땅땅치킨>, <족발야시장>, <본도시락> 등과 같은 외식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르하임 스터디카페>, <폴인 필라테스PT>, <OX PC><OX COIN노래방>, 타키 키오스크 등 유통 및 서비스 업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도 다수 참가할 예정이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무료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관람객은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후 관람할 수 있다.

참가 업체 및 박람회 소식은 부산창업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