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스승의 날 피자 세트’ 선봬… ‘오! 연금데이!’ 이벤트 마지막 장식
상태바
<피자알볼로> ‘스승의 날 피자 세트’ 선봬… ‘오! 연금데이!’ 이벤트 마지막 장식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5.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첨 시 피자알볼로 5년 무료이용권 등 혜택… ‘오! 연금데이!’ 마지막 순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5월 이벤트 ‘오! 연금데이!’를 위해 자체 구성한 마지막 연금복권세트 메뉴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선보인다.

‘오! 연금데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피자알볼로>가 자체적으로 구성한 ‘연금복권세트’를 주문하고, 마케팅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되는 행사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어린이날을 기념한 ‘꿈나무세트’, 어버이날을 위한 ‘효도피자세트’ 등의 연금복권세트를 구성, 이를 주문한 고객들에 한해 특별한 상품을 증정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의 마지막 연금복권세트인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스승의 날 당일인 15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스승의 날 피자 세트는 목동피자, 부산피자, 그리고 전주불백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팔도피자’와 버팔로윙 10조각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맛을 담아 라지 사이즈로만 출시되는 팔도피자를 메인으로 구성해 다같이 나눠 먹기 좋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역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피자알볼로>를 5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상으로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식재료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발표일은 18일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기획했던 ‘오! 연금데이!’ 이벤트를 스승의날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게 됐다”며 “남은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스승의 날 피자 세트를 통해 모임을 풍성하게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