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 모시기 나선다
상태바
외식업계,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 모시기 나선다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5.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FC, 빕스, SG다인힐… 각양각색의 제품 출시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외식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외식업계가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앞세우며 고객 발길 돌리기에 나섰다.

이들은 시그니처 메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거나 새로운 형태로 시그니처 제품을 내놓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치킨 브랜드 <KFC는> 5월 한 달 동안 ‘오리지널치킨 캠페인’을 진행하며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선호할만한 기본에 충실한 <KFC> 정통 치킨으로 고객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달 말까지 오리지널치킨을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함께 할인가에 제공한다.

<KFC>의 오리지널치킨은 커넬샌더스가 개발한 11가지 비밀 양념에 고압쿠킹 방식으로 조리해,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담백한 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CJ푸드빌의 <빕스>와 <계절밥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그니처 세트와 베스트 세트 등 선물세트 4종을 선보였다.

각 브랜드의 대표 인기 메뉴로 만든 HMR을 한 데 모아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한끼 식사용 또는 홈파티 메뉴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시그니처 세트는 <빕스>의 오리지널, 스파이시 폭립과 계절밥상의 숙성담은 간장 불고기로 구성됐다.

SG다인힐은 최근 주요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딜리버리 박스 제품, ‘디그니티 박스’를 출시했다.

디그니티 박스는 매장 픽업 전용으로 기획된 상품으로, <블루밍가든>과 <붓처스컷>, <메이징에이>, <투뿔등심 고담> 등의 시그니처 메뉴가 담겼다.

<카페 드롭탑>은 예년보다 빨라진 더운 날씨에 시그니처 메뉴인 빙수 ‘아이스탑’ 6종을 발빠르게 출시했다.

아이스탑은 매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달고나, 콘치즈, 흑당 등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빙수 3종과 기존 스테디셀러 빙수의 리뉴얼 3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