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시피> ‘2020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상태바
<오레시피> ‘2020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4.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레시피>'2020년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심사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해주는 평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2020년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은 우후죽순 생겨나는 불량 가맹본사를 구별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정부 관련기관 평가로, 매년 평가기준에 적합한 업체를 선정한다.

<오레시피>는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연주의 반찬가게 브랜드로 200여 가지의 다양한 반찬 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음식의 기본을 지키자'라는 이념 아래, 모든 반찬들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매일 매장에서 즉석으로 요리되며, 오랜 노하우로 완성된 표준화된 레시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선사한다.

특히 본사에서 70%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다.

초보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가맹점 운영 상태에 따라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매장 운영을 돕고 있으며, 별도의 가맹점 요청이나 고객 불만족 접수 시에도 슈퍼바이저를 상시 파견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규모 매장을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카페형 인테리어로 구성해,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