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멤버십 론칭..“간편 주문 편의성 높여”
상태바
<빽다방> 멤버십 론칭..“간편 주문 편의성 높여”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3.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메뉴 안내부터 주문, 결제, 스탬프 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앱 빽다방 멤버십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다방 멤버십은 보다 편리하게 빽다방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스마트오더시스템과 스탬프 적립 기능 등을 갖춰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스마트오더는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문하고 기다릴 필요 없이 매장에서 음료 픽업이 가능한 기능으로, 간편한 주문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스탬프 적립은 음료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앱과 휴대폰 번호로 적립이 가능하며, 10개 적립 시 !메리카노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빽다방 멤버십은 모바일 쿠폰이나 금액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샵도 운영하고 있다.

티몬,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금액권이나 쿠폰을 함께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다양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