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식품 먹고, 米인 되자!
상태바
쌀가공식품 먹고, 米인 되자!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토리몰 신규 회원 가입하면, 米인의 상자 증정

한국쌀가공식품협회에서 운영하는 쌀가공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쌀토리몰’이 이달 말까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쌀 소비문화 복원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과 쌀 산업 발전을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쌀토리몰’의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米인의 상자’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쌀토리몰’ 홈페이지(www.ssaltorymall.co.kr)에 접속한 후 신규 회원으로 가입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100명을 선발하여 다음달 4일 쌀토리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들에게는 ‘쌀토리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로 알차게 꾸며진 ‘米인의 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米인의 상자’의 ‘米인’이란 우리 몸에 딱 맞는 쌀가공식품을 먹고 겉모습뿐만 아니라, 몸 속 건강도 챙기는 미(美)인을 일컫는다. 이 상자 안에는 인절미 라이스볼, 리빙 라이프-그래놀라 등 ‘쌀토리몰’에서 판매하는 베스트 상품 8종(1만원 상당)과 쌀토리 캐릭터 상품(캐릭터 가방, 포스트잇, 스티커)이 들어 있다.

‘쌀토리몰’ 관계자는 “국민 식생활이 다양화·간편화 되어 가면서 줄어만 가는 쌀 소비량으로 인해 우리 먹거리의 근간인 쌀 산업기반이 흔들리고 있는 실정이다.”라고 하면서, “우리 쌀 산업을 살리기 위해서는 쌀의 소비처를 쌀가공식품 분야로 넓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이 ‘쌀토리몰’을 통해 맛이나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값싸게 판매하여 쌀의 수요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쌀토리몰’에 가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쌀가공식품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는데, ‘누룽지 마을(누룽지)’, ‘쌀~쌀~맞죠? (쌀 과자)’, ‘See Real(시리얼)’ 등 여러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쇼핑몰은 한국쌀가공식품협회 회원업체와 직거래로 연결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질 좋은 상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농협중앙회 쌀박물관에 안에 있는 쌀가공식품 전문 오프라인 쇼핑몰 ‘쌀토리랑” 에서는 다양한 쌀가공식품을 시중가보다 최대 30% 이상 싸게 판매하여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