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커피와 함께한 인기 가수들의 감성 무대
상태바
<할리스커피> 커피와 함께한 인기 가수들의 감성 무대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0.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1만명 참석한 가운데 ‘커피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 할리스커피 페스티벌 모습 Ⓒ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가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에 1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하며 대성황을 이뤘다고 6일 밝혔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은 지난 3일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 ‘I’m your COFFEE’를 주제로 진행됐다.

성시경, 윤종신, 빈지노, 버벌진트 10cm, 김예림, 이지형, 소심한 오빠들 등 감성 보이스로 무장한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바닐라딜라이트 등 할리스커피의 대표 메뉴를 테마로 한 노래와 토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따뜻한 가을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커피 페스티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감미로운 공연 외에도 <할리스커피>의 깊고 진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됐으며,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함께하는 알찬 시간을 만들어 냈다.

특히 <할리스커피> 전문 바리스타에게 직접 배워보고 체험해 보는 ‘라떼 아트 시연&시음’, ‘드립 커피 체험부스’와 함께 나만의 디자인으로 세상 하나뿐인 컵을 만드는 ‘페이퍼 컵 아트’, 가을을 적시는 감성 문구를 새겨 드리는 ‘캘리그라피’ 등에 많은 고객이 몰리는 등 인기를 모았다.

<할리스커피> 마케팅 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은 단순히 브랜드를 강조한 것이 아니라 1만 명의 커피를 사랑하는 <할리스커피>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커피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체험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은 할리스커피 멤버십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페스티벌 티켓은 멤버십 포인트 교환으로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