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 이태원·청담점 오픈
상태바
<탐앤탐스>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 이태원·청담점 오픈
  • 이인규 기자
  • 승인 2014.09.1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와 세계 각국의 싱글오리진 커피 판매
▲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오디세이아> 압구정점 전경 ⓒ 사진 <탐앤탐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 이태원점, 청담점을 오픈하고,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오디세이아>는 세계 각국의 싱글오리진 커피를 주요 메뉴로 하는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해 5월 압구정점을 첫 론칭, 올 초 도산로점을 오픈했다. <오디세이아>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를 비롯하여 싱글오리진 커피로 인도네시아 토라자, 에티오피아 시다모, 동티모르 AAA,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케냐 AA 등을 판매한다.

바닐라빈 라떼, 오리엔탈 카페라떼, 사케라또, 아포가토, 스테이크 피자, 갈릭 모짜렐라 파니니 등 <오디세이아>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와 푸드 메뉴군을 다양하게 갖추고, 압구정동·청담동 일대에서 맛있는 커피와 푸드를 판매하며 브런치 등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매장으로 알려지면서 셀러브리티들의 단골 매장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신진작가의 미술작품 전시를 지원하는 ‘갤러리탐’ 전시회를 지속 개최하고, 유니세프와 아동권리 캠페인 사진 전시회를 진행하는 등 매장을 활용한 예술문화 지원과 공익 활동의 장소로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 이태원점과 <오디세이아> 청담점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신규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고급 컵인 ‘핸들 드링킹 자(jar)를 증정하고,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10월 2일·10월 4일 3일에 걸쳐 12시, 18시 하루 두 번, 음료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 <탐앤탐스> 신제품 핸들 드링킹 자(jar)를 무료로 증정한다.

음료를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에게 <탐앤탐스> 핸들 드링킹 자(jar)를 2,000원에 제공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탐앤탐스> 핸들 드링킹 자(jar)를 지참하고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를 통해 고급화·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진정한 커피 마니아를 위한 공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과 MD 브랜드를 통칭하던 ‘더칼립소’의 명칭을 이원화한다. <탐앤탐스>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위 개념이자 싱글오리진 커피와 더칼립소 MD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브랜드 명칭으로써 <오디세이아>를, <탐앤탐스>가 제작하는 고급 MD제품은 ‘더칼립소’로 이원화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