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랏차차! 대한민국! 치맥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으랏차차! 대한민국! 치맥 페스티벌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09.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리치킨, 자메이카통다리구이 e-쿠폰,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치맥 페스티벌 Ⓒ제너시스BBQ그룹 제공

<BBQ>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으랏차차! 대한민국! BBQ 치맥 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 <BBQ> 치킨 e-쿠폰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BBQ는‘으랏차차! 대한민국! <BBQ> 치맥 페스티벌’을 기획, 대회 기간 동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kr/bbqfb)을 통해 맥주와 어울리는 총 16가지의 치킨 메뉴를 매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BBQ의 16가지 추천 메뉴 게시글에 댓글로 <BBQ>의 치킨 메뉴와 어울리는 맥주를 추천하거나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매일 9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BBQ>의 인기메뉴인 빠리치킨(3마리)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3마리) e-쿠폰과 영화예매권(3명, 1인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금) 부터 10월 4일(토) 까지 16일간 진행된다.

아쉽게 당첨의 기회를 가져가지 못하더라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응원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프로야구 3천원 할인권 총 15,000매(1인 10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6일(금) 이다.

뿐만 아니라19일(금)부터는 금, 은, 동 메달 개수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의 메달 수를 정확히 예측한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해 빠리치킨, 자메이카통다리구이 e-쿠폰과 영화예매권(1인2매) 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0월 1일(수)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월)이다.

한편 <BBQ>는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류승룡이 촬영한 <BBQ> CF 가 온에어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을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CF 속 메뉴인 빠리치킨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는 500% 이상 매출이 상승하는 등 연일 판매량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