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요가 프로그램<아이브이 핫요가>
상태바
맞춤형 요가 프로그램<아이브이 핫요가>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1.05.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열풍 요가

체계적인 맞춤형 프로그램 <아이브이 핫요가>



프랜차이즈 <아이브이 핫요가>는 ‘IV VICTORY-나는 승리한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떠오르는 요가 브랜드이다.

<아이브이 핫요가> 멀티요가 센터는 60평~120평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창업과 오픈이 가능하며

국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요가 브랜드로 눈길을 끈다.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요가 대중화 되다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스포츠이자 운동인 요가.

기존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요가를 했다면 최근에는 몸의 균형과 건강, 재활을 위해 병원에서도 환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아이브이 핫요가〉는 요가 업계에 20년 이상 잔뼈가 굵은 채수형 대표가 신규로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숙대, 방배, 공덕, 용두, 가산점 등의 매장이 포진돼 있으며 올해 30개 이상의 점포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브이 핫요가〉에서 주력하고 있는 핫요가는 스튜디오의 온도를 인도 현지의 온도인 30~38도에 맞추어

근육의 빠른 이완을 돕고, 유연성을 높여 많은 땀을 배출하게 한다.

이로써 디톡스(몸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없애 주는 것)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좋은 요가로 각광받고 있다.

핫요가는 26가지 동작과 2가지의 호흡법으로 구성되며, 인내력과 집중력을 길러주고, 폐활량을 증대시켜 준다.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요가는 헐리우드 배우들과 모델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확산되고 있다.
 
<아이브이 핫요가〉는 핫요가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있어야 우리가 있다’는 모토아래

고객만족과 고객가치의 경영을 실천하고자 한다. 


요가&뷰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개인별 건강관리

<아이브이 핫요가>는 서양인화 돼가는 동양인과 체질에 맞게 고안한 핫요가 전용 스튜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 최우수 강사진이 센터 내에 상주해 요가수업 외에도 1:1 요가 상담이 가능하다.
 
더불어 회원들의 미적 아름다움에 도움이 되고자 요가 센터 내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관리를 위한 토탈뷰티숍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의 시설이나 상담 서비스에 주력

<아이브이 핫요가〉는 가맹비용 2천만 원에 총 투자비용이 1억원정도 소요되며, 각 지점마다 다양한 색깔을 지니고 있다.

상권과 지역 고객 특성에 따라 점포의 콘셉트도 조금씩 변화를 주고 있다.

점포는 전단지, 블로그, 홈페이지, 현수막 신문 삽지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가맹점에서 인력에 대한 걱정 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위탁운영을 해주고 있다.

<아이브이 핫요가>는 강사와 상담자가 분리되어 있어 전문화에 주력하며,

성수기와 비수기를 타지 않고,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아 예비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창업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문의 02) 712-0090  http://www.ivhotyog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