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그 이상의 맛 <기대치〉
상태바
기대 그 이상의 맛 <기대치〉
  • 백정엽 기자
  • 승인 2014.08.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대치> 메뉴 ©박세웅 팀장

한자어로 ‘기대치’는 먹은 것이 기억 속에 남는다’란 뜻이다. CNN이 격찬한 월드디저트 톱10에 올라 최고의 맛을 인정한바 있는 싱가폴식 설면빙수 〈기대치〉는 (주)기대치코리아에서 2013년 싱가폴 ‘지대치’와 MOU를 체결하고 론칭한 설면빙 디저트카페다. 눈꽃빙수가 단순히 갈아낸 얼음위에 토핑재료를 섞어 먹는 방식이라면 설면빙은 신선한 과일퓨레나 곡물이 얼음에 함유되어 얇은 면형태로 갈아내는 방식으로 칼로리가 낮고 재료의 향과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뿐만 아니라 겹겹이 쌓인 빙수의 얇은 면모양부터 먹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초저온 냉동보관과 멸균처리과정으로 안전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으며 청량감이 뛰어나 저지방 건강식으로 인기가 높다. 설면빙의 ‘팝핑보라’ 토핑은 버블티의 쫄깃함과 다른 부드럽고 터지는 향긋함이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이국적인 맛과 차별화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기대치〉의 대표 메뉴는 그린티몬스터, 망고센세이션, 스트로베리해븐, 카야 스무디 등 스노우 아이스류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콜릿심포니, 티라미수신드롬 등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한입 크기로 잘라서 층층이 쌓아 올린 허니토스트는 싱가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 <기대치> 내부 ©박세웅 팀장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3
전화 031-918-9960
영업시간 오전10:00~오후11:00
면적 72㎡(22평) 좌석 40석
객단가 4500원~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