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전국 가맹점과 함께 모은 ‘쌀 37톤’기탁..‘훈훈’
상태바
<커브스> 전국 가맹점과 함께 모은 ‘쌀 37톤’기탁..‘훈훈’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2.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브스>가 최근 서울 송파구 소재 본사에서 ‘2019 사랑의 쌀 나눔’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회원들과 함께 모은 37톤을 사랑의쌀나눔운동 본부에 기탁했다.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은 <커브스>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건강해지자는 취지에서 매년 12월 한 달간 개최하는 기부 프로모션으로, 자발적으로 쌀을 기부한 회원들에게 신규 가입비 면제 또는 온라인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사진: <커브스>가 최근 서울 송파구 소재 본사에서 ‘2019 사랑의 쌀 나눔’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회원들과 함께 모은 37톤을 사랑의쌀나눔운동 본부에 기탁했다.

2019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300여 개 커브스 클럽에서 모은 쌀의 양은 37톤. 단위를 환산해 37,030kg, 약8700 만원 상당의 쌀을 모은 셈이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은 기탁식 당일 현장에서 “37톤의 쌀로 17만명의 독거노인이나 노숙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밥 한끼를 제공할 수 있다.” 며 “전국 커브스 회원들의 자발적인 십시일반이 도시 하나를 먹여 살렸다고 봐도 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재영 커브스코리아 대표는 “쌀을 기부하고 나서도 기부된 쌀이 어디서 어떻게 쓰이는지 후기에도 관심이 많다.” 며 “프로모션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함께 참여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사랑의 쌀 나눔 프로모션을 마무리하고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지인과 함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2,3월 두 달간 ‘2020 커브스 해피투게더’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2명 이상의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