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굿네이버스와 학대 피해 아동 돕기 체결
상태바
<교촌치킨> 굿네이버스와 학대 피해 아동 돕기 체결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2.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에프앤비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와 학대 피해 아동의 치유와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소진세 교촌에프앤비회장과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제공:교촌에프앤비

양사는 후원 협약을 통해 학대 피해 아동 심리치료 지원 및 아동 학대 예방 전국민 캠페인 사업, 행복 나눔 치킨데이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교촌은 후원 사업으로 올 12월까지 2억 5천 만원을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 협약은 교촌이 2020년부터 시작한 대표 사회공헌, ‘행복채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복채움 프로젝트는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삶과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이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따르면 대한민국 아동 삶의 만족도가 OECD 국가 중 최하위로 나타난바 있다. 교촌은 이번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협약에 참석한 소진세 회장은 “어려움 속에서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행복과 올바른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