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차돌> SNS 리뉴얼..'고객 소통 채널 강화'
상태바
<일차돌> SNS 리뉴얼..'고객 소통 채널 강화'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2.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돌박이전문점 <일차돌>이 2020년을 맞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일차돌> 관계자는 “오픈 매장과 신메뉴 등의 정보를 알려주던 SNS 채널 콘셉트에서 올해에는 고객 소통에 주안점을 둔 채널로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  “SNS 채널 운영 담당자의 일상과 프랜차이즈 본사의 일상을 소개하는 콘텐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퀴즈, 좋아요 이벤트 등의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일차돌>은 SNS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일차돌>은 차돌박이전문점으로 론칭 2년 만에 110호점을 달성하며 순항중이다. 차돌박이, 곱창, 막창 등 다양한 육류 외에도 올해 신메뉴 대패삼겹살새우롤, 곱창전골 등 가성비 높은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