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경자년 새해 소망 1위 ‘건강’…설문 결과 발표
상태바
<타파웨어> 경자년 새해 소망 1위 ‘건강’…설문 결과 발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1.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경자년 새해를 앞두고 자사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지난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새해 WISH’ 설문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제공: 타파웨어

총 842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 결과에 따르면, 참여자 중 56.5%가 2020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 1위로 ‘건강하기’를 꼽았다. 2위는 ‘부자되기’로 17%의 응답률을 보이며 1위와 큰 차이를 보였다. 이어 ‘다이어트’가 14.5%로 3위를 차지했다.

<타파웨어>는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새해 소망 1순위인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가사노동으로 고생하는 주부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황후 진(眞)’을 3개 동시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후 진(眞)’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대보 농축액, 크랜베리 농축분말, 발효 돈태반 추출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온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을 위해 챙겨주면 좋은 ‘뼈로 가는 칼슘 마그네슘’과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초미세먼지로 위협받은 가족들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내몸애(愛) 홍도라지’를 준비했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설문 이벤트를 통해 새해 가장 바라는 것이 무엇보다 가족들의 건강임을 알 수 있었다”며 “새해를 맞이해 타파웨어에서 엄선해 준비한 건강식품 프로모션을 잘 활용해 올 한해도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