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2020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현판식' 개최
상태바
소상공인연합회, '2020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현판식'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2.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는 최근 경남 진주지 소재 인섹트라온에서 2020년도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 인증 현판식을 개최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변화하는 경영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활로 모색을 위해 소상공인 공동 브랜드 K.tag 사업을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엄정한 심사를 거쳐 2020년도 신규 공동브랜드 참여 업체를 선정한 바 있다.

 

K.tag는 ‘신선함과 건강함’, ‘진심 담은 서비스와 감동’, ‘특별함과 문화’, ‘스마트한 혁신’, ‘명인의 솜씨’ , ‘도전하는 청년’, ‘글로벌 잠재력’ 등 7가지의 테마로, 소상공인들의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날 현판식을 개최한 인섹트라온은 곤충식품 판매점으로, 차별화된 기술과 아이디어 측면에서 우수한 판정을 받고 ‘글로벌 잠재력’ 테마에 선정, 소상공인 공동브랜드를 인증 받았다.

현판식에는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을 비롯한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양대복 회장, 진주시소상공인연합회 박용길 회장 등 지역회원 등이 참석했다.

한편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K.tag는 경영, 노무, 법률, 홍보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등으로 인증업체의 혁신을 제고하고, 엄격한 심사와 지속적인 관리로 차별화된 공동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소상공인연합회는 ‘K.tag’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