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 2019 총동문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맥세스, 2019 총동문 송년의 밤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2.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세스 총동문회는 12월10일 서울 프리마호텔에서 ‘2019 총동문 송년의 밤’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맥세스 프랜차이즈 실무형 전문가 과정 졸업생과 맥세스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CEO과정 졸업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 건승을 서로 기원하는 참여형 소통의 자리다.

 

이번 송년회에서는 5·6대 총동문회장 취임식, 올 한해를 빛낸 프랜차이즈 경영인 대상 시상식, 만찬, 행운권 추첨, 기수별 모임 순으로 진행된다. 신임 2020년 6대 총동문회 회장으로 김상민 <옵티마케어> 대표가 추대됐다.

특히, 맥세스 동문 가왕 선발대회를 기획하여, 1등 가왕에게는 100만원 현금 현장지급 등의 이색 행사를 개최한다.

동문 가왕 선발대회 참여 방법은 노래를 부른 후 점수까지 나온 동영상을 제출하여, 높은 점수 및 선착순 순으로 10명의 후보자를 선정, 선정된 10명의 후보자는 맥세스 총동문 송년의 밥 당일에 참가하여 가왕에 도전하면 된다.

여선구 총동문회장은 “올해 프랜차이즈 산업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냈다.” 며 “맥세스 총동문회가 프랜차이즈 산업의 주축이 되고, 다양한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맥세스컨설팅 부설 맥세스 FC 실무경영학원은 2004년 교육과정 개설 이후 현재까지 1500여 명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한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