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크리스마스 세트 출시
상태바
<토프레소> 크리스마스 세트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1.26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을 맞아 새로 단장했다.

<사진: 토프레소 크리스마스 기획세트 출시>

<토프레소>는 지속되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추어 집에서 즐기는 맛있는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과 스페셜 블렌드15 및 헤리티지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여 ‘크리스마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세트는 15주년 기념 ‘스페셜 블렌드15’ 가 포함된 ‘헤리티지 선물 세트’와 향긋한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선물 세트’ 2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된다.

‘헤리티지 선물 세트’는 헤리티지 머그/텀블러 중 1가지 상품과 스페셜 블렌드15 원두(200g)가 함께 구성된 세트다.

‘콜드브루 선물 세트’는 콜드브루 500ml, 1,000ml 두 가지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15주년을 맞아 출시했던 스페셜 블렌드15와 헤리티지 시리즈의 인기로 이번 겨울 맞이 크리스마스 세트를 미리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올 연말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토프레소>는 2008년 직영 로스팅 팩토리를 운영하고 있는 커피 단일 브랜드로 15년간의 차별화된 카페운영 및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중견 커피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29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12월 5일(수)과 19일(수)에는 서울 한남커피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