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신한은행과 금융업무 지원 협약 체결
상태바
<달콤커피>신한은행과 금융업무 지원 협약 체결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커피>는 가맹점주 및 예비 창업자 금융 지원을 위해 신한은행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분당 <달콤커피>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업무협약은 달콤커피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원활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달콤커피> 예비 창업자 및 기존 가맹점주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의 맞춤형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프랜차이즈론은 재무건전성 및 성장성에 대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친 우량 프랜차이즈에 한해, 가맹점주의 창업과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제도다.

이에 <달콤커피> 예비 창업자는 초기 부담이 큰 임차보증금 및 기자재 구입비, 기존 가맹점주는 시설 개보수부터 물품 구입까지 다양한 용도의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거래조건별로 금리 우대도 가능해 점주들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콤커피> 영업본부 최용석 본부장은 “소자본 창업, 자금 마련으로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및 기존 점주들의 부담을 조금이나 덜어드리고자 신한은행과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가맹점 운영 및 경쟁력 강화를 실질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