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국밥전문점 <더짱터> "불황 없는 창업 아이템"
상태바
장터국밥전문점 <더짱터> "불황 없는 창업 아이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1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터국밥 전문점 <더짱터>가 오는 12월12일과 26일 2회에 걸쳐 오후 2시부터 부산 화명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설명:장터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짱터>의 창업설명회 모습.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더짱터 브랜드 소개 및 경쟁력, 창업 특전 등에 관해 공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개별 상담도 마련해 창업비용, 수익성 등 다양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더짱터> 관계자는 “1세대부터 연구한 특허 받은 기술로 정성껏 우려낸 육수를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화해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케어 창업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며 “특히 10년간 직영점 3곳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해 더짱터만의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어 “국밥 창업은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테이블 점유 시간이 짧아 높은 테이블 회전율이 가능하며, 식사는 물론 주류 매출까지 안정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문세리 <더짱터> 대표는 “2009년 부산의 장터한방순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단골 고객을 중심으로 가맹점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다년간의 준비 끝에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가맹 10호점까지 창업 특전으로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