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 스테이크 무한리필 레스토랑
상태바
함박 스테이크 무한리필 레스토랑
  • 곽은영 기자
  • 승인 2019.11.11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기획 : 스테이크 전문점 <푸릴리>

<푸릴리>는 100%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를 비롯해 2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로 운영 중인 뷔페식 무한리필 레스토랑이다. 차별화된 아이템에 가성비를 장착시킨 콘셉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푸릴리> ⓒ 사진 업체제공

20여 가지 메뉴에 가성비 장착
<푸릴리>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함박 스테이크 및 돈까스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템에 가성비 좋은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잡은 콘셉트다.

<푸릴리>의 박재훈 본부장은 “경기침체 등을 이유로 기존 소비자들이 소비를 줄이고 가성비 위주의 음식을 선호하고 있다”라며 “<푸릴리>는 이러한 소비 심리를 반영해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한다는 콘셉트로 탄생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현재 <푸릴리>에서는 국내산 돈육만으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와 돈까스 등을 필두로 햄버거, 디저트류 등 총 20여 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좋은 재료로 점포에서 직접 만든 다양하고 신선한 요리들로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 <푸릴리> ⓒ 사진 업체제공

100% 국내산 돈육 함박 스테이크
<푸릴리>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완성한 두툼한 수제 함박 스테이크. 엄선한 국내산 돈육을 잘 다져서 만든 수제 함박 스테이크를 오븐에 구워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육즙이 풍부한 함박 스테이크를 넣어 만든 수제 스테이크 햄버거도 인기다. 무한 리필 전문점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럽운 맛을 살리기 위해 고기 함유량을 대폭 늘려 만들었다. 원육 그대로를 살린 수제돈까스도 주력 메뉴로 두툼한 고기에 고급 빵가루를 묻혀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완성했다.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평일에는 직장인과 20~30대 단체고객이, 주말에는 가족손님이 많이 찾고 있다. 

▲ <푸릴리> ⓒ 사진 업체제공

30년 노하우로 유통 마진 최소화
<푸릴리>는 고객만족도 뿐만 아니라 가맹점 부담을 줄이고 마진율을 높이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 중이다.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품질과 가격으로 지역 상권 내에서 차별화를 모색하고 30년된 가공 유통 노하우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있다. 박 본부장은 “고객이 입장과 동시에 계산을 마무리하고 퇴식 시까지 셀프로 서비스가 이뤄지는 시스템이라 점포 내 추가 서빙이 필요 없다”라며 “점주 입장에서 점포를 쉽고 간단하게 운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직영점에 따른 점포 관리 운영방법 전수 및 순회교육도 진행 중이다. 현재 17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푸릴리>는 올해 10개 점포를 추가로 개설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2020년에는 총 30개 점포를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BEST MENU   

  함박 스테이크
100% 국내산 고기만을 사용해 두툼하고 육즙이 빠지지 않은 수제 함박 스테이크는 <푸릴리>의 대표 메뉴이다. 

  스테이크 햄버거 
고기 함유량을 대폭 증가시켜 고기맛을 살린 메뉴. 무한리필 전문점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럽운 맛과 육즙을 살린 수제 함박 스테이크를 넣은 햄버거.

  수제돈까스
원육 그대로를 살려 만든 두툼한 수제돈까스. 고급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 <푸릴리> ⓒ 사진 업체제공

   KEYWORD   
<푸릴리> 경쟁력
  고품질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 신선하고 믿을 만한 재료를 사용해 점포에서 직접 요리를 만들어내는 등 고품질 요리를 자랑한다. 

  가성비
좋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구성이 장점이다. 가성비 높은 메뉴로 완성한 고객만족도는 매출을 신장시킨다.

  투자비 회수 단축
인테리어, 장비, 집기, 기물에 대한 수익 등 개설마진이 아닌 물류마진을 통한 점주 투자비 회수 단축으로 경쟁력을 강화한다.

▲ <푸릴리> ⓒ 사진 업체제공

   WHY   

왜 <푸릴리>를 창업해야 할까?

<푸릴리>는 30년된 육가공업체의 노하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전략적인 접근을 통해 창업비용 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의 안정성과 가성비 높은 메뉴 구성이 자랑이다. 체계적인 메뉴개발로 고객 뿐만 아니라 점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이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푸릴리>는 직영점에 따른 점포 관리 운영방법 전수 및 순회교육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