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학교, 2020학년도 창업&프랜차이즈 컨설팅 석사학위 모집
상태바
한성대학교, 2020학년도 창업&프랜차이즈 컨설팅 석사학위 모집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에서 개설 운영하고 있는 ‘창업&프랜차이즈 컨설팅학과 석사학위’ 과정을 오는 11월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 대학원은 2008년 7월 중소기업청에서 지정한 컨설팅대학원/연구원 중 프랜차이즈로 특화된 과정을 운영한다.

 

한성대 창업&프랜차이즈 컨설팅 석사학위 과정은 창업(시니어창업창업컨설팅과 소매업창업컨설팅)과 프랜차이즈 컨설팅 영역에 대한 주요과정으로 ▲시니어창업컨설팅방법론▲ 소매업창업컨설팅방법론▲ 컨설팅 전략 방법론▲ 프랜차이즈 본사설립 컨설팅 방법론▲ 프랜차이즈 시스템 재구축 방법론 등 창업과 프랜차이즈 컨설팅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사회적 프랜차이즈 시스템구축 컨설팅 방법론 ▲ 프랜차이즈 법률 컨설팅 방법론 ▲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시스템 개론 ▲ 프랜차이즈 O2O 시스템 방법론 ▲ 프랜차이즈 사업사례,창업 사례 연구 등과 관련 문제해결, 상권분석, MD(R&D메뉴개발), 스마트팩토리주방컨설팅의 교육과목을 이수하게 된다.

본 과정은 창업&프랜차이즈 컨설팅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에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이 교육을 전담하고 있으며, 직장인 또는 CEO 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토요일 전과정으로 진행된다.

서민교 창업&프랜차이즈 컨설팅학과 주임교수는 "창업컨설팅의 경우 소상공인, 시니어컨설턴트와 단순히 자문이나 경영지도로 착각하는 경우가 있다"라며 "본 교육과정에서는 창업컨설팅의 새로운 분야로 떠오르고 있는 시니어창업컨설팅방법과 소매업창업컨설팅방법, 프랜차이즈컨설팅방법을 전문가 수준으로 이수 전공으로 배우게 된다"고 소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컨설팅 또는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특히 맥세스컨설팅 추천시 학비지원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