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방송, 5일 '폐업부터 창업까지 알아야 산다' 방송
상태바
소상공인방송, 5일 '폐업부터 창업까지 알아야 산다' 방송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방송(yestv)은 오는 5일 '폐업부터 창업까지 알아야 산다-희망 폐업 톡'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폐업 및 재취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에게 올바른 폐업 과정과 재취업 정보를 전달해 폐업으로 인한 손실을 줄이고, 실패·재도전에 대한 두려움 완화, 인식 고취 등 재도약 성공을 돕고자 마련됐다.

사진제공:소상공인방송

한석준 아나운서를 MC로 '폐업할까? 말까?' 편부터 '폐업에 필요한 서류와 작성법', '폐업 후 체납된 세금 해결법', '재고·점포 정리, 가구·집기 처분' 편 등 총 10편이 방영된다.

또한 폐업 후 재취업을 고민하는 소상공인에게 재취업의 방향과 재기에 관한 정부 지원 사업도 소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생각보다 많은 소상공인이 폐업에 대해 생각하고 폐업 후 취업을 할지 재창업을 할지 고민이 많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폐업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해보고 홧김에 하는 폐업이 아닌 단계를 밟아 손실을 최대한 줄여 원활한 폐업과 성공적 재취업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폐업부터 창업까지 알아야 산다-희망 폐업 톡'은 매주 화·목요일 오후 3시 10분 방영되며, IPTV KT 올레TV 255번, SKBtv 271번, LG유플러스 246번, 전국 케이블TV,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