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전문점 <더짱터> 9월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국밥전문점 <더짱터> 9월 창업설명회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9.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한끼 국밥 전문점 <더짱터>가 9월19일 오후 2시부터 부산 화명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더짱터> 브랜드 소개 및 경쟁력, 창업 특전 등에 관해 공개한다.
 

더짱터가 9월19일 부산 화명동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개별 상담도 마련해 창업비용, 수익성 등 다양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더짱터>의 시그니처 메뉴인 국밥을 무료 시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더짱터>는 1세대부터 연구한 특허 받은 기술로 정성껏 우려낸 육수를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화하여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케어 창업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10년간 직영점 3곳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짱터>만의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국밥 창업은 사계절 유행을 타지 않은 불황에 강한 아이템으로 테이블 점유 시간이 짧아 높은 테이블 회전율이 가능하며, 식사는 물론 주류 매출까지 안정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문세리 <더짱터> 대표는 “2009년 부산의 장터한방순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단골 고객을 중심으로 가맹점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다년간의 준비 끝에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며 “가맹 10호점까지 창업 특전으로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