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호텔델루나' 속 메뉴 주문시 치즈볼 증정
상태바
<피자알볼로> '호텔델루나' 속 메뉴 주문시 치즈볼 증정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8.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꿈을피자’ 주문시 사이드 메뉴 ‘치즈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피자알볼로 제공>

<피자알볼로>는 오늘(5일)부터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하는 메뉴인 ‘꿈을피자’를 온라인에서 단품 주문시 사이드 메뉴 치즈볼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알볼로>의 호텔 델루나 제작 지원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는 드라마 종영일인 9월 1일까지 총 3번의 프로모션을 연속으로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각기 다른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1차 프로모션 증정 메뉴인 치즈볼은 단호박, 딸기, 흑미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먹는 재미를 선사하며 갈릭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인기 사이드 메뉴다.

1차 프로모션은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는 드라마를 통해 피자알볼로 메뉴를 선보이게 된 것을 기념,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2차, 3차 프로모션의 증정 메뉴도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 델루나에 등장하는 메뉴인 꿈을피자는 바질페스토, 크랜베리, 고구마와 파인애플, 매장에서 직접 볶은 생불고기 등 푸짐한 토핑이 얹어진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