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티본스테이크 & 쉬림프’ 피자 출시
상태바
<피자헛> ‘티본스테이크 & 쉬림프’ 피자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8.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피자보다 1.5배 더 많은 토핑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티본스테이크&쉬림프’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피자헛>의 ‘티본스테이크&쉬림프’ 피자는 두 가지 토핑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피자헛의 신메뉴 '티본스테이크&쉬림프’>

지난 6월 출시한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와 베스트 메뉴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를 반반씩 맛볼 수 있는 피자로,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와 쉬림프 모두 맛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시켜주는 합리적인 제품이다.

또한, 기존 피자보다 1.5배 더 많은 토핑을 엣지 끝까지 꽉꽉 채워 한층 더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는 촉촉한 안심과 쫄깃한 등심을 모두 포함한 부위인 티본스테이크가 토핑으로 들어간 피자로, 까망베르 치즈와 라끌렛 치즈가 더해져 맛이 풍부하다.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는 갈릭버터를 입힌 통새우가 가득한 피자로, 알래스카 크랩스와 크림치즈, 레몬소스가 어우러진다.

한국피자헛 푸드 이노베이션팀 박종인 팀장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쉬림프 토핑 조합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를 적극 반영해 만족감 높은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티본스테이크&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배달 및 레스토랑 이용 시 30%, 방문포장 이용 시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문포장 기준 라지 사이즈는 21,540원, 미디움 사이즈는 17,94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