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상태바
<굽네치킨>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7.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약 32만 명이 참여한 대국민 투표에서 오븐치킨 부문 10년 연속 수상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오븐치킨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은 오븐구이라는 차별화된 치킨으로 새로운 시장을 구축해 치킨업계를 선도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한발 앞서 읽고 유행을 이끌어가는 히트 메뉴를 내놓았다.

최근에는 매운맛 치킨과 치밥의 열풍을 이끈 베스트셀러 볼케이노 치킨에 사천 마라의 풍미를 조화롭게 담아낸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굽네피자 3종을 출시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혔다. 치킨과 피자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선보인 메뉴다.

또한 2014년 홍콩을 시작으로 마카오,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 진출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가맹점에 시식차 지원, 클린데이,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어 상생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아내 10년 연속 수상의 명예를 안게 됐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우수한 품질의 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굽네 구성원들의 노력 덕분에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외식업계를 이끌어 나갈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