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로봇카페 비트..'세계수영선수권대회' 푸드테크 알려
상태바
<달콤커피>로봇카페 비트..'세계수영선수권대회' 푸드테크 알려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7.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커피>는 로봇카페 비트(b;eat)가 이 달 28일까지 열리는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현장에서 관람객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남부대 주경기장 마켓스트리트 내 정보통신기술(ICT) 체험관에 위치한 로봇카페 비트는 현장을 찾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로봇이 만든 다양한 음료를 서비스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제공: 달콤커피

<달콤커피>는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비롯해, 다음 달 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전 세계 수영동호인들의 축제인 마스터즈 대회 기간에도 현장에서 비트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달콤커피>의 ‘비트(b;eat)’는 커피와 음료 등의 메뉴를 직접 제조, 보관, 폐기까지 처리하는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의 로봇카페다.

특히 비트는 AI기능이 탑재된 버전으로 모바일 기반의 음성 주문, 디스플레이를 통한 감정표현, 지능형 CCTV를 통한 영상 분석 등 최적의 운영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고객 기호에 맞는 47가지 메뉴 제공, 시간 당 120잔의 음료 제조 등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강영석 본부장은 “국내외 관람객들이 비트가 음료를 제조하는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보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로봇카페 비트가 ICT 체험관의 핫플레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비트가 제공하는 무료 음료를 즐기며 지구촌 최대 수상 스포츠 축제를 알차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