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뜨거운 여름 '바캉스 마케팅'
상태바
프랜차이즈 업계..뜨거운 여름 '바캉스 마케팅'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7.1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공략한 ‘바캉스 마케팅’을 실시해 여름 성수기 고객 잡기에 나섰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채선당>은 ‘바캉스를 부탁해’ 캠페인을 8월1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 채선당

<채선당>에서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자신의 SNS에 <채선당> 매장 방문을 인증한 후 필수 해시태그(#채선당, #채선당바캉스, #채선당이벤트)와 함께 자신의 여름휴가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면 바캉스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2등 2명에게는 기내용 캐리어를, 그리고 3등 10명에게는 채선당 식사권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1일 <채선당> 페이스북 및 당첨자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카페베네>는 필리핀관광부와 함께 ‘60초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카페베네>가 올여름 주력 메뉴로 선보인 빙수는 ‘MELLOW SUMMER(부드럽고 풍부한 여름)’를 콘셉트로 ‘옐로우파인 빙수’, ‘옐로우파인 눈꽃빙수’ 등 총 4종이다.
 

<카페베네>는 빙수 소비가 많은 여름을 맞아 빙수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카페베네> 60초 영상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은 <카페베네> 올여름 빙수 신메뉴 4종 중 하나를 골라 60초 이내에 자신의 개성을 담아 영상으로 촬영하면 된다.

사진제공: 카페베네

촬영 영상은 자신의 SNS 계정에 4개의 필수 해시태그(#빙수 #카페베네 #필리핀관광부 #카페베네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공모전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시상 내역은 대상(1명), 최우수상(10명), 우수상(20명), 참가상(30명) 4개 부문이다.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부터 스플라스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여기어때>와 <야놀자>는 여름휴가 할인 프로모션에 본격 돌입했다.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 회원을 대상으로 총 30만 원 상당의 휴가비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야놀자>는 오는 9월까지 3개월간 매월 30만원 쿠폰 등 최대 90만원의 쿠폰팩을 발행하는 ‘비교불가 무한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부터 <야놀자>에서 금액 상관없이 한번이라도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일괄 지급하고, 7~8월 동안 한 차례 이상 예약하면 다음 달에 30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