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트렌드 한눈에’..8월1일 개최
상태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트렌드 한눈에’..8월1일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7.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가 오는 8월1일부터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명예퇴직예정자, 퇴직자, 청년창업자, 신규사업발굴기업인, 프랜차이즈본사, 일반 주부 등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본사와 실질적인 상담은 물론 최신 트렌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며 비교분석할 수 있도록 창업 정보 제공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예상한다.

사진출처:월드전람 홈페이지-제50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9

특히 이번 박람회는 카페 제과 제빵, 치킨 피자, 한식 중식, 맥주전문점 등 외식 부문과 독서실, VR프랜차이즈, 방탈출카페, 노래방, 키즈카페, 빨래방 등 비외식 부문, 편의점, 사무용품점, 애견용품점, 무점포사업 등 도소매 업체가 참가한다.

이외에 교육, 이미용, 노인요양센터 등의 서비스 부문과 POS, 점포조명 및 가구, 인테리어, 물류, 주방 외식기기, 물류시스템 등의 점포와 외식설비 업체 등 2019 창업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외식 ·비외식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월드전람 관계자는 “창업을 한다고 해서 100% 성공하는 업종이나 브랜드는 업기 때문에 사전에 꼼꼼한 시장조사를 통해 업종을 선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며 “전문가와 실질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업종 및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