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크리닝> 7월 영남·수도권 공동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월드크리닝> 7월 영남·수도권 공동 창업설명회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7.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크리닝>이 7월 수도권과 영남 지역에 공동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7월11일에는 <월드크리닝> 온수동 서울사무소에서, 7월25일에는 동대구역 회의실과 천안 아산역 키로실에서 동시에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월드크리닝>은 소자본 1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20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온 기술력과 브랜드소개, 창업 모델별 주요 고객 및 점포입지 추천, 사업비전 및 타사 비교 경쟁력, 리스크 극복 방안 및 우수매장 사례, 가맹개설 상담 및 창업비용, 예상수익 등에 관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월드크리닝 홈페이지

현재 <월드크리닝>은 1999년 창립 후 500호 가맹점을 돌파하고 꾸준히 출점이 되고 있으며 23개의 지사, 59개의 대형할인점이 운영되고 있다. 세탁편의점, 코인워시 결합 편의점, 지사 등 창업자가 원하는 유형에 맞게 창업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자율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세탁편의점과 코인세탁을 결합한 창업모델은 오픈시간 후 무인 운영이 가능하며, 고(高)인건비 시대 안정적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맞벌이 가족, 1인 세대 증가로 코인형 매장 수익성을 강화하였다.

이런 점들은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3년 연속 1등급으로 지정 받음으로써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연중 수시로 창업설명회를 열면서 외식업에 편중된 창업시장에 세탁시장 트렌드와 창업시장 동향 등에 관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예비창업자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