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장수단팥빵 카페> 사옥 이전으로 가맹 사업 가속화
상태바
<빵장수단팥빵 카페> 사옥 이전으로 가맹 사업 가속화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6.18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쉐프코리아(대표 박기태)가 운영하는 <빵장수단팥빵 카페>가 지난 4월 사옥을 이전했다.

<사진: 빵장수단팥빵카페 본사 사옥 전경>

사옥을 이전하면서 빵장수 아카데미의 교육을 강화하고, 매장에서 사용하는 소스를 공장에서 직접 만들 계획이다.

<빵장수단팥빵 카페>는 저온숙성 속편한 발효 콘셉트로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 원칙하에 신선하고 맛있는 빵만을 고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예비 점주는 박기태 쉐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빵장수아카데미를 통해 누구나 빵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술과 운영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가맹점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은 물론 수익창출까지 이어지고 있다.

<사진: 빵장수 아카데미 내부 모습>

빵장수 아카데미는 사옥을 이전하면서 카페와 베이커리 메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도록 공간을 넓혀 고사양의 에스프레소 머신, 그라인더, 피쳐린서 등과 베이커리 관련 기계로 빵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전문적인 장비로 구성했다. 최대 수용인원은 35명이다.

공장은 매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소스와 광택제를 생산할 계획으로 7월 초에 가동할 예정이다.

피쉐프코리아 담당자는 “사옥을 이전하면서 빵장수 아카데미 교육장을 넓힌 것은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교육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아카데미가 가맹사업의 디딤돌 역할을 해 가맹사업을 가속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쉐프코리아는 <빵장수쉐프>를 시작으로 <빵장수단팥빵> <빵장수꽈배기> <이탈리안쟈빠따>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