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2019 서울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토프레소> 2019 서울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6.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토프레소>가 6월6일부터 8일까지 학여울역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하는 ‘2019 서울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350여개의 부스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2019년 프랜차이즈 산업의 상반기를 돌아보고 하반기 창업 트렌드를 짚어볼 수 있어 예비창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사진: 2019 상반기 프랜차이즈 박람회 부스 참여한 <토프레소>, 창업&프랜차이즈 DB.

2019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특징은 각 지역별 유망 프랜차이즈 본사가 참여하여 외식업·서비스업·도소매업종 등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알아 볼 수 있다.

<토프레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을 고려중인 이들에게 실질적인 창업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프레소>는 No.1 Fresh Coffee라는 슬로건 아래 2008년부터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로스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 원칙으로 가맹점주가 주문하면 주문량만 그날 로스팅을 하여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한 급변하는 시장과 유행에 뒤처지지 않고 트렌드에 맞추어 메뉴개발 전담 부서에서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예상 견적 시스템뿐만 아니라 신규 매장 매출 안정화 프로그램과 자체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를 선보이며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