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5월 피트니스 성공 창업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커브스> 5월 피트니스 성공 창업 아카데미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5.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브스>는 오는 16일과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송파구 소재 커브스코리아 본사 아카데미에서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커브스>는 30분 순환운동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성장한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13년간 쌓아온 피트니스 취업, 창업, 경영에 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커브스 코리아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 참여자는 브랜드를 이해하고 커브스 창업 적합도 셀프 테스트(Self-test)를 통해 커브스 창업 시 경쟁력을 체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라면 고민될 수 있는 창업자금 및 지원사항에 따른 구체적인 안내도 이어진다.

또 창업 유형별 성공사례 세미나는 실제 커브스 창업 성공 사례를 접해보며 현실적인 창업 가능성을 가늠해보기 좋은 기회다. <커브스>는 실제로 기존 회원 및 지인 창업 사례가 약 90%, 직원 창업 사례가 10%로 ‘입소문 창업’이 활발하며 주부, 직장인, 기존 회원, 체육 전공자 등 다양한 창업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커브스> 삼문클럽 윤신영 점주는 “기존 직원에서 점주로 창업에 성공한 사례. 3년간 직원으로서 쌓은 업무 경험과 체계적인 운동 시스템에 대한 확신이 더해진 창업은 결국 성공으로 이어졌다.” 며 “커브스는 다른 창업과는 달리 소자본으로도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국 규모에서 오는 브랜드 인지도와 안정감에 더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참가인원은 20명 한정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참가 예약 등 사전 문의는 커브스코리아 가맹사업팀으로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