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4년 연속 1위
상태바
<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4년 연속 1위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3.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교촌치킨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9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평가 항목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으로, 교촌치킨은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였다” 며 “보조인지도 항목에서 98.4%를 기록하며 응답자의 대부분이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 올해로 21회째를 맞았다.

올해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000명을 1:1 대면조사 방식으로 조사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을 선포하고, 일회용품 줄이기에 앞장서고 있다. 친환경 정책의 시행을 통해 제품 배달 시 제공되는 일회용품을 단계적으로 줄일 계획이다. 또 고객 참여 유도형 환경 캠페인, 나무 심기 캠페인 등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