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제2회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 공식 후원
상태바
<크린토피아> 제2회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 공식 후원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3.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토피아>가 지난 16일에 시작해 4월 7일까지 개최하는 ‘제2회 크린토피아배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주관하는 ‘크린토피아배 전국 유소년 야구 대회’는 120개 팀에서 1천8백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소년 야구 축제다. 지난 16일에 진행된 첫 경기를 시작으로 장충 어린이 야구장, 불암산 야구장, 화성 드림파크 등에서 매 주말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사진:크린토피아 제공

<크린토피아>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후원사로 참여하며, 올해 단독으로 후원을 진행한다.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유소년 스포츠 저변 확대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지원에 나섰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학업과 스포츠를 병행하는 유소년들에게 더 나은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스포츠 분야의 후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1992년에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를 출범한 이래 세탁 시장의 발전을 위해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써왔다. 변화하는 생활환경에 맞는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2,768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한 세탁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