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오슈도레> ‘롯데 인천터미널점’ 28일 오픈
상태바
<브리오슈도레> ‘롯데 인천터미널점’ 28일 오픈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3.07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정통의 맛을 제공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28일(목)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6층에 ‘롯데 인천터미널점’을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 되는 ‘롯데 인천터미널점’은 프랑스어로 음식(접시)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라시에뜨 컨셉형 매장으로 오픈형 키친 레스토랑의 형태로 운영된다.

 

<브리오슈도레> ‘롯데 인천터미널점’은 빵, 샌드위치, 파티스리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와 다만 프레르, 카페 리차드(Cafes Richards) 등 엄선된 프랑스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 인천터미널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에펠탑이 그려진 머그컵을, 3만원 이상 결제 시 크루아상 모양의 접시를 무료로 증정한다.

특별한 경품 행사도 개최된다. 3월10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남프랑스 전세기 항공권 및 브리오슈도레 텀블러,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롯데 인천터미널점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장 인테리어, 오픈 이벤트 등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고객분들이 더 편하게 프랑스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컨셉형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