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다양한 치킨, BBQ’ 신규 TV 광고 론칭
상태바
‘맛있고 다양한 치킨, BBQ’ 신규 TV 광고 론칭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2.19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비쥬얼 커뮤니케이션 그룹 ‘아마나(amana)’와 협업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최첨단 영상 기술을 활용해 제품을 소개하는 10편의 신규 TVCF(TV 광고)를 지난 토요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작된 TV CF는 광고는 <BBQ>의 대표 메뉴 8종을 소재로 한 광고 8편과 치킨 조리 과정을 담아낸 씨즐(Sizzle) 광고 2편으로 제작됐다. 광고에는‘맛있고 다양한 치킨 = BBQ치킨’, ‘뭘 먹어도 맛있다! BBQ’를 키 메시지(Key Message)로 사용했다.

씨즐(Sizzle)은 음식을 만들 때 나는 지글지글한 소리를 일컬으며, 음식 광고에서 핵심 포인트가 될 만한 소리를 통해 감칠맛 나게 잘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법이다.

 

<BBQ>가 제작한 이번 TV CF는 일본 ‘아마나(amana)’ 그룹과 함께했다. ‘아마나’는 1979년 설립해 일본 맥주 브랜드 산토리, 기린, 일본 자동차 제조 전문업체 토요타社를 촬영한 바 있는 일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그룹이다.

특히 <BBQ>는 이번 광고 제작에 고품질의 씨즐 영상을 담기 위해 최고의 영상 기기와 기법을 사용했다. 로봇암, 팬텀캠 등 고가의 특수 장비를 활용해 화려한 색감과 식욕을 자극하는 소리를 재현했고, 더불어 독특하고 인상 깊은 화면을 구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황일수 BBQ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TV CF는 BBQ 만의 고급스러운 맛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고, 패밀리(가맹점)의 매출증대를 통해 상생을 만드는 목적으로 기획 했다”며, “앞으로 국내 최초로 씨즐 영상으로만 구성된 60초 영상을 선보여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BBQ브랜드가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게 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