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발렌타인 스페셜 메뉴 2종’ 출시
상태바
<공차코리아> ‘발렌타인 스페셜 메뉴 2종’ 출시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2.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발렌타인 스페셜 메뉴 2종 구입 시 더블 스탬프 적립 이벤트 실시

<공차코리아>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딸기 밀크티에 달콤한 초코와 쿠키를 더한 ‘발렌타인 스페셜 메뉴 2종'을 출시했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선보인 이번 메뉴는 소중한 사람에게 공차의 밀크티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공차>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했다. 향긋한 프리미엄 얼그레이티를 넣은 상큼한 딸기 밀크티에 깊고 쌉싸름한 맛의 초콜렛 밀크티가 더해진 ‘딸기&초코 밀크티’와  지난 해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던 ‘딸기 쿠키 스무디’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밀크티와 다양한 식재료의 이색 베리에이션으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있는 맛을 선사하는 공차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공차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 반응이 좋은 딸기 밀크티에 진한 달콤함으로 마니아 층이 두터운 초콜렛 밀크티를 더해 특별한 날 새로운 맛을 기대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공차>는 발렌타인 스페셜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딸기&초코 밀크티 또는 딸기 쿠키 스무디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