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설맞이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설맞이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 출시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2.0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기해년 설을 맞아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커피와 차로 구성된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맞이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와 티(TEA)를 홈카페족을 겨냥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인 콜드브루부터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신선한 과일 맛을 살린 과일청과 건강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1~3만 원대로 만날 수 있다.

커피 선물 세트는 ‘콜드브루 3종 세트’, ‘핸드드립커피 선물세트’ 구성이다. 콜드브루 3종 세트는 에어로스팅 원두를 이용해 12시간 동안 저온의 물로 내려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콜드브루 3종에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크리스탈 보틀로 마련됐다.

핸드드립커피 선물세트는 라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커피 라틴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커피 아프리카’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향긋하고 건강한 티 선물 세트도 있다.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과일청 3종 세트’와 작년 11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건강차 4종 세트’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설 선물 세트로 언제 어디서든 품격 있는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올 설에는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홈카페를 선물해 새해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