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2.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 두 달간 시즌 한정 판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4종을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주재료인 생딸기에 우유와 과일을 접목시켜 맛의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생딸기 라떼’는 딸기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음료로 생딸기를 듬뿍 담아 제철 딸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생딸기 복숭아 주스’, ‘생딸기 한라봉 주스’, ‘생딸기 청포도 주스’는 향긋한 생딸기에 과일이 더해져 상큼한 주스로 즐길 수 있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은 신선 농산물을 생산하는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개발되었다. <탐앤탐스>는 지난 1월 1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이버거래소와 한국수출딸기생산자협의회, 강진수출딸기전문생산농가 등과 ‘비 규격품 딸기 유통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탐앤탐스>는 우수한 품질의 국산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고객에 신선한 딸기 음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우리 농가는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인해 수출되지 못했던 딸기의 판로를 열게 되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달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해준 덕분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을 고객에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탐앤탐스는 앞으로도 우리 농가와 상생하며 국내 비 규격품 농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을 진행한다.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무료로 증정한다.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구매 고객에게 15,000원 상당의 보나비츠 프리미엄 치약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으로 경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온라인에서는 2월 1일부터 24일까지 ‘발렌TOM인데이(발렌탐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리얼스트로베리레볼루션 #탐탐생딸기 #발렌탐인데이 #탐앤탐스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한화 아쿠아 플라넷 이용권, 에바 알머슨 전시 티켓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