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뉴트로 감성으로 채운 발렌타인데이 상품 눈길
상태바
<미니스톱>, 뉴트로 감성으로 채운 발렌타인데이 상품 눈길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 패키지를 재현한 뉴트로 초콜릿 3종 판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2019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뉴트로 콘셉트의 상품을 비롯해 110여가지 발렌타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옛 유행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가나초콜릿과 크런키초콜릿의 올드패키징을 재해석한 뉴트로가나12000, 뉴트로가나8000, 뉴트로크런키8000을 선보인다. 과거 사용했던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하고 복고느낌을 강조해 추억과 재미를 선물할 수 있다.

 

이벤트 데이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의리초콜릿문화에 대응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들도 준비했다. 다양하게 준비된 1+1, 2+1 행사를 활용해 친구나 회사동료를 위한 초콜릿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또한 특별한 선물을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적인 초콜릿 생산사인 햄렛사의 초콜릿 4종(햄렛트리플골드, 햄렛트리플아몬드향, 햄렛프랄린골드, 햄렛프랄린블랙)도 편의점 채널 독점으로 판매한다. 햄렛초콜릿 4종은 코코아 함량이 높아 맛과 향이 진한 고급 초콜릿이다. 햄렛초콜릿 4종은 구매 후 바로 선물할 수 있도록 세련된 케이스에 정갈하게 담아 포장했다.

서진덕 미니스톱 초콜릿/캔디 담당MD는 “뉴트로 상품은 추억을 가진 연령대 고객뿐만아니라 새로운 것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어 추천한다” 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행사상품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