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굽네몰,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니즈 파악해 닭가슴살 활용한 제품으로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부문 선도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제 8회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 '제 8회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한다.

<사진설명: ‘제 8회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굽네몰 수상>

온라인쇼핑 가공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굽네몰은 100% 국내산 신선육 닭가슴살을 활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가공공장에서 계육 가공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몰 대표 제품으로는 훈제 닭가슴살이 있으며, 닭가슴살을 활용한 비엔나, 만두, 장조림과 실온 보관이 가능한 닭가슴살로 만든 스틱 소시지 제품이 있다.

또한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인 볼케이노 치킨과 갈비천왕 치킨을 토대로 제작한 볼케이노 치밥, 갈비천왕 치밥과 겉과 속에 소스를 두 번 양념한 치킨스테이크 등의 신제품이 인기다. 닭가슴살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굽네몰은 연간 약 14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고객 여러분께서 직접 선택한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닭가슴살을 활용해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몰은 지난 12월 전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히 주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굽네몰 앱 출시 기념으로 앱 주문시 전용 12%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굽네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팝업으로 공유해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앞으로, 굽네몰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