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카메라 앱 유캠에 ‘탐스 패밀리’ 캐릭터 필터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카메라 앱 유캠에 ‘탐스 패밀리’ 캐릭터 필터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1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셀카 인증샷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20명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모바일 앱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와 함께 <탐앤탐스> 필터 및 프레임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필터는 <탐앤탐스>의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의 탐탐이와 앤을 메이크업 필터로 구현해냈다. 고양이 캐릭터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코와 귀, 수염 등을 탐탐이와 앤의 캐릭터에 맞게 표현해낸 것.

특히 메이크업 필터인 만큼 탐탐이 필터는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럴에서 영감을 받아 코럴 계열의 립 메이크업을 더했으며, 앤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파스텔 핑크 립 필터로 제작했다.

탐스 패밀리의 탐탐이와 앤 필터는 퍼펙트의 AR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통해 제공된다. 또 유캠 퍼펙트(YouCam Perfect)를 통해 탐스 패밀리 사진 프레임을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탐스 패밀리 필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셀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캠 메이크업 앱의 탐탐이와 앤 필터와 유캠 퍼펙트 앱의 탐스 패밀리 사진 프레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셀카를 찍은 다음 해시태그 #탐스패밀리 #탐탐필터 #탐탐유캠 #탐앤탐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와 한화 아쿠아 플라넷 63 종합권, 마이탐카드 1만 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난 2017년 퍼펙트와 함께 선보인 ‘가을 라테 메이크업 필터’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2탄으로 탐스 패밀리 캐릭터 필터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탐탐이와 앤을 그대로 옮긴 듯한 유캠의 탐스 패밀리 필터로 일상의 작은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의 유캠 메이크업 앱과 유캠 퍼펙트 앱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