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2019 가족점 경영 전략 워크샵 진행
상태바
<한촌설렁탕> 2019 가족점 경영 전략 워크샵 진행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9.01.11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촌설렁탕>이 2019년 가족점 경영 전략 워크샵을 진행했다.

양평 한화리조트에서 1박2일간 진행된 가족점 경영 전략 워크샵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연에프엔씨의 점주정기교육의 일환이자 한 해의 각오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이 날 워크샵에는 가맹점주 약 50여명이 참여했으며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점주들의 호응 및 참여도를 높였다.

먼저 작년 본사 마케팅 활동과 개별 매장 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성과를 이룬 우수 매장 사례를 가맹점주들에게 공유하며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한촌설렁탕> 2019년 프로모션 계획 공유, 매장 별 특성에 맞는 매출 활성화 방안, 개별 매장 운영 플랜 등 올 한 해 주요 계획 및 전략을 발표하며 연간 목표를 수립했다.

또한 최저임금 변화에 따른 대응전략, 배달 판매 관련 등과 같은 올해 주요 이슈와 관련해 담당 슈퍼바이저 및 전략기획 담당자, 가맹점주가 함께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점주정기교육은 새해를 맞아 한 해의 목표를 공유하는 워크샵 형태로 구성했다”며 “한촌설렁탕은 점주와 본사의 진정한 소통과 경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정기적인 점주 교육을 바탕으로 가맹점주의 자립을 우선시하는 상생 정책을 펼쳐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