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1월 죽데이 이벤트로 ‘속 풀리는 죽이야기, 이거면 돼지’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술자리가 많은 연초에 <죽이야기>의 해장죽으로 쌓인 숙취와 피로를 날려버리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올해가 ‘돼지의 해’라는 점을 참조해 이벤트명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0명에게는 삼선짬뽕죽(100명), 새우미역죽(100명), 모듬해물된장죽(10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이번에 출시한 메뉴인 해장죽 3종(삼선짬뽕죽·새우미역죽·모듬해물된장죽) 중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른 후, <죽이야기>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삼선짬뽕죽은 오징어와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에 화끈한 불맛이 더해져 얼큰하게 즐길수 있는 해장죽이다. 새우미역죽은 타우린 함유로 숙취에 탁월한 새우와 미역의 조화가 깔끔한 죽이다. 진한 강된장과 해산물이 들어간 모듬해물된장죽은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신년회를 비롯해 술자리가 많은 1월, 죽이야기 신메뉴로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죽이야기의 해장죽과 함께 건강한 2019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2018년 연중 캠페인 ‘죽데이’를 통해 숫자 ‘8’에 ‘팔팔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