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속풀이 해장죽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죽이야기> 속풀이 해장죽 증정 이벤트 진행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9.01.10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이야기>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1월 죽데이 이벤트로 ‘속 풀리는 죽이야기, 이거면 돼지’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술자리가 많은 연초에 <죽이야기>의 해장죽으로 쌓인 숙취와 피로를 날려버리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올해가 ‘돼지의 해’라는 점을 참조해 이벤트명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0명에게는 삼선짬뽕죽(100명), 새우미역죽(100명), 모듬해물된장죽(10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이번에 출시한 메뉴인 해장죽 3종(삼선짬뽕죽·새우미역죽·모듬해물된장죽) 중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른 후, <죽이야기>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삼선짬뽕죽은 오징어와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에 화끈한 불맛이 더해져 얼큰하게 즐길수 있는 해장죽이다. 새우미역죽은 타우린 함유로 숙취에 탁월한 새우와 미역의 조화가 깔끔한 죽이다. 진한 강된장과 해산물이 들어간 모듬해물된장죽은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신년회를 비롯해 술자리가 많은 1월, 죽이야기 신메뉴로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죽이야기의 해장죽과 함께 건강한 2019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2018년 연중 캠페인 ‘죽데이’를 통해 숫자 ‘8’에 ‘팔팔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