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 겨울철 봉사활동 앞장서 추운 마음 녹이다
상태바
<두찜> 겨울철 봉사활동 앞장서 추운 마음 녹이다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9.01.0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찜닭 브랜드 <두찜>을 운영하는 기영F&B가 대형 버스 프로모션을 진행, 겨울철 봉사활동에 앞장선다.

<두찜>은 추운 겨울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봉사자들이 편안히 이동할 수 있도록 45인승 대형 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9일부터 31일까지 <두찜> 홈페이지를 통해 봉사활동 내용과 차량 이용 인원, 봉사활동 예정일을 작성해서 신청하면 된다. <두찜>은 신청자 중 봉사활동 인원이 30명 이상이거나 봉사활동 내용이 알찬 팀을 우선 선정해 오는 17일과 2월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선정된 팀의 봉사일정에 맞춰 운전기사 및 차량 보험까지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기영F&B는 전국 가맹점과 함께 ‘사랑의 찜닭 나눔 행사’를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가맹점이 위치한 지역의 독거노인,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찜닭을 나눠주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직접 찾아가 찜닭을 함께 먹으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한다. 이 외에도 보육원 방문, 거리정화청소 봉사활동 등 매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기영F&B는 이번 프로모션에 활용하는 버스를 이용해 본사 직원들도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영F&B 이기영 대표는 “많은 인원이 짐을 갖고 함께 이동하는 것이 쉽지 않아 봉사활동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이야기를 자주 전해 듣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두찜은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담아 따뜻한 찜닭을 나누는 행사를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를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