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싱그러움 가득 담은 '블렌드티 2종' 출시
상태바
<설빙> 싱그러움 가득 담은 '블렌드티 2종' 출시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9.01.0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이 ‘블렌드티 2종(쟈스민허니유자, 딸기피치우롱)’을 출시한다.

<설빙>의 ‘블렌드티 2종’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티 메뉴로, 자연 그대로 향긋한 꽃과 함께 싱그러운 열매를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꽃과 과일 향이 함께 어우러져 기분 좋은 향미를 선사한다.

<설빙>은 블렌드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드티 3종 세트’와 ‘제주녹차세작티 & 텀블러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블렌드티 3종 세트’는 우엉차, 로즈 쟈스민, 피치 우롱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유기농제주녹차세자티 & 텀블러 세트’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제주녹차의 어린 잎만을 따 만든 제주녹차세작티와 티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설빙>은 블렌드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메뉴로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를 출시한다. 달달한 꿀소스에 찹쌀떡이 어우러져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의 플레인 맛과, <설빙>의 특제 인절미 가루를 얹어내 콩고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인절미 맛까지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는 SNS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꿀떡을 설빙 매장에서 보다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메뉴다. 실제 사전 테스트 판매 시에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찬 바람 부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설빙 메뉴로 따뜻하고 향긋한 블렌드티와 함께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꿀떡 디저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신메뉴 조합으로 많은 분들께서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