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에서도 스마트 오더
상태바
커피전문점에서도 스마트 오더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충전 이벤트 진행…매장에서 5만 원 이상 충전 고객에 ‘음료와 프레즐’ 즉시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마이탐은 ‘스마트오더’ 기능을 탑재해 모바일 앱으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탐 앱에서 고객의 근거리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픽업이 가능하다.

<탐앤탐스>의 대표 메뉴 프레즐은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오븐에 굽기 때문에 약 10분의 소요시간이 발생되지만 스마트오더로 주문 시 고객의 대기 시간이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마이탐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현재 직영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추후 전국 <탐앤탐스>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마이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도 전면 개편했다. 회원 등급 및 보유 카드, 쿠폰 등 마이탐 사용 현황을 메인 화면에 나타냄으로써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멤버십 서비스도 바뀌었다. 회원 등급이 기존 4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되면서 승급이 빨라진 것. 영수건수가 아닌 메뉴별로 스탬프에 해당하는 ‘탐’을 적립해 누적 개수에 따라 등급이 올라가고 메뉴 무료 쿠폰 및 생일 쿠폰 제공 등 등급별로 다양하게 혜택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새로워진 마이탐은 기존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해 탄생한 고객 맞춤형 모바일 앱이다”라며, “스마트오더 도입 및 혜택 강화 등 <탐앤탐스>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많은 만큼 마이탐 앱의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마이탐 리뉴얼을 기념해 매장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Tall 사이즈)와 이탈리아노 프레즐, 3만 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를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