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운동도 하고, 다이아몬드 반지도 받는다
상태바
<커브스> 운동도 하고, 다이아몬드 반지도 받는다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빛나는 보석입니다
 

1월은 누구에게나 심기일전의 시간이다. 한 단계 발전한 삶을 위해 운동, 학업, 취업, 자기계발 등 여러 계획을 세우고 시작한다.

연초 새 출발의 시기에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곳이 있다.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신규 고객과 기존 회원들의 운동 의지를 응원하고자 다이아몬드 반지를 최고 경품으로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상품 추첨 결과는 다음 달 11일 온라인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발표한다. 무료체험 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나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무료체험 후 댓글을 작성해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 조건인 ‘커브스 무료체험’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서 건강 상담부터 체성분 분석 및 건강 상담, 기구 체험까지 커브스 운동 전반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운동효과와 커브스 코치의 서비스를 직접 체감할 수 있어 기존 회원들이 지인을 추천할 수 있는 경로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지난 12월 <커브스> 무료체험 후 신규 가입한 한 회원은 “<커브스>를 먼저 다니고 있는 딸이 엄마의 건강을 위해 무료체험을 신청해주었다”며, “무료체험을 해보니 기존 운동과는 다른 프로그램과 운동 코칭을 받아보니 꾸준히 운동하면 많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무료체험 후기를 남겼다.

<커브스> 무료체험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클럽을 찾아 무료체험을 신청한 뒤 신청한 날짜에 해당 클럽을 방문해 <커브스> 코치가 진행하는 무료체험을 받으면 된다.

<커브스코리아>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힘찬 새해의 시작인 만큼 건강한 삶을 위해 <커브스>를 찾는 여성들이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